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쭌파파입니다.

 

오늘은 제목의 내용처럼 작년 인덕션 구매할 때 거의 완파된 수준으로 배송되어서 아마존과 메일을 주고받으며 환불받은 내용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은 제품대금 및 배송비까지 결제했던 카드 금액 전액을 결제 취소하였으며 아마존 측의 대응은 만족스러웠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포스팅은 인덕션 선택까지의 고민과 구매내역을

 


두 번째 포스팅은 독일 아마존 회원 가입 방법에 대해 

 


세 번째 포스팅은 아마존에서 제품 검색 및 결제하는 실구매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이제 애써 구매한 인덕션 파손내용과 환불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결제 후 근 2주 만에 배달되어 온 인덕션입니다. 비행기를 통해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이라 포장이 특별할 줄 알았는데 부실하기 그지없습니다. 일반 국내 배송과 유사하게 스티로폼 하나가 다입니다. 배송과정을 보니 비행기를 몇 번 갈아 탄듯한데 중간에 던져진 건인지 처참하기 그지없습니다. 물론 이 이미지를 아마존 측에 보낼 때 포장이 너무 부실한 거 같다는 말은 해주었습니다.

 

 

이 제품을 받자마자 제품이 완파되어 왔다. 도저히 수리해서 쓸 수 없는 상태이니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다고 아마존측에 메일을 보냈더니 다음날 바로 답변이 오더군요.

 

 

 

"무료 교환을 해주고 싶지만 재고가 없다. 파손 사진을 보내달라. 수리비용을 제품비에서 깎아주면 안될까?"

머 이런 내용을 보내주더군요.

 

 

그래서 제품 사진을 보네주면서 수리해서 쓸수있는 상태가 아니다. 재고가 없으면 유사제품으로 교환은 안 되는가? 아니면 환불을 해달라고 메일을 보냈습니다. 다음날 답변을 주면서 완파돼서 미안하다. 자기네 사이트에 인덕션 제품이 많으니 한번6 골라 바라 머 이렇게 답변 이오더군요.

 

 

그리고 제품을 고르다 보니 다시 재고가 보이길래 링크를 보내주며 재고가 생겼다 교환해달라는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다음날 답변에는 안타깝지만 환불이 진행 중이라서 안된다고 환불받고 다시 주문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메일을 주고 받으며 영어가 부족해서 영작하는데 어려움은 있었지만, 의사전달은 비교적 잘되었는지 친절히 답변도 받고 환불도 무사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테두리가 없는 제품이라 배송 중 파손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인기 제품인 4구짜리 스테인레스 테두리가 있는 제품으로 구매해서 지금은 고장없이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쭌파파와 아마존 직구한 인덕션 환 불기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외국과 대응하는 것이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수월하게 환불을 받을 수 있었고 아마존에 대한 신뢰가 더 쌓인 듯합니다. 물론 한국 제품들도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당연히 제품교환 환불을 해주지만 아마존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는 직구할때도 크게 어려움이 없다는 게 제가 하고 싶은 말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